남성분들이 나이를 먹으면서 스스로 가장 크게 변화를 느끼는 것이 '남성건강'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중년층 뿐 아니라 20-30대도 남성건강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는 20대부터 시작되는 노화,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몰려오는 피로감,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신체 변화 때문이죠.


'내가 아직 비아그라를 먹을 나이는 아닌데.. 무언가 부족한 것 같기는 하고..'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 계시죠?

이런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소! 지금부터 추천 해드립니다






1.남성호르몬(테스토레스테론) 수치를 높여주는 아연

잦은 성생활을 하는 남성의 경우 아연을 추천합니다. 아연은 남성의 전립선 샘에 높은 농도로 존재하며, 테스토레스테론 수치를 높이고, 정자형성에도 도움을 주죠. 뿐만아니라 남성을 위협하는 전립선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건강한 성인 하루 권장량은 7-10mg이나 정력증강을 목적으로 한다면 하루에 30mg-50mg 섭취를 추천드려요.

굴은 아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 식품인데요, 굴 한개에 약 15mg정도의 아연이 들어있으니 엄청나죠?




2.전통적으로 남미에서 다산과 성욕 증진으로 사용되어왔던 마카

한동안 핫 했던 마카는 고대 페루에서부터 사용되어 왔답니다. 기본적으로 영양가가 높아 건강한 식품이죠.

마카는 남성 뿐 아니라 여성에게도 성욕 증가에 도움이 된답니다. 피로에 지친 일상을 보내다보면 어느새 줄어든 성욕에 새삼스러울 때가 있을거에요. 바로 이런 분들에게 마카를 추천합니다.

기본적으로 마카는 기분을 좋게하고, 운동능력, 에너지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죠.


식품으로 섭취하거나 (마카우더를 스무디, 오트밀 등에 추가해서 드셔도 좋아요!) 캡슐로 된 제형 등으로 섭취할 수 있답니다.




3.나이로 인한 정력저하에 효과적인 항산화 물질들!

나이를 먹고, 음주, 흡연, 스트레스를 지속적으로 받게 되면 우리 몸은 늙게 된답니다. 정력저하도 이러한 증상의 일환이구요.

따라서 남성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항산화물질들을 꾸준히 챙겨드시는 것이 좋아요!

대표적인 항상화 물질로는 비타민C, 코엔자임Q10, 비타민E 등이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바디하이 웹사이트 '건강기능성분'란에 나와있답니다!

확인해보세요! (확인하시는 만큼 당신의 남성건강은 업그레이드 될거에요 :)



마지막으로! 잔소리를 덧붙이면,

좋은 영양제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건강한 생활습관이랍니다.

음주, 흡연은 피하시고,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사로 여러분의 남성건강을 지켜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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